(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신작 MMORPG '크로노 오디세이'의 글로벌 CBT 일정을 공개했다.
7일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 2025(Summer Game Fest 2025, 이하 SGF 2025)'에서 신작 액션 MMORPG '크로노 오디세이'의 신규 트레일러를 공개하고, 글로벌 비공개 베타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 일정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크로노 오디세이'의 글로벌 CBT는 한국 시각 기준 6월 20일 오후 4시부터 23일 오후 4시까지 72시간 동안 PC 게임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진행된다.
이번 'SGF 2025'에서 공개된 신규 트레일러는 '크로노 오디세이' 특유의 광활하고 장엄한 배경, 몰입도 높은 연출, 위압감 있는 몬스터, 다채로운 전투를 담았다. 크기와 공격 방식이 다양한 보스 몬스터들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으며, 특히 주변 지형을 무기로 활용하는 새로운 유형의 보스도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카카오게임즈가 글로벌 서비스를 담당하고 크로노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크로노 오디세이'는 PC(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 PS5, 엑스박스 시리즈 X/S 플랫폼에서 올해 4분기 정식 출시하고자 한다. 게임은 페이 투 윈(Pay to Win) 요소가 없는 패키지(Buy to Play) 방식으로 판매된다.
이 게임은 ▲언리얼 엔진5 기반의 광활한 오픈월드 ▲심미성과 사실감이 결합된 다크 판타지 세계관 ▲시간을 다루는 '크로노텍터' 시스템을 이용한 독창적인 액션 ▲시간 변화에 따라 낮과 밤이 자연스럽게 전환되는 환경 등을 제공해 글로벌 이용자에게 새로운 오픈월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크로노 오디세이'의 글로벌 CBT 참가 신청자는 현재까지 100만 명을 돌파해 게임에 관한 전 세계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CBT 참가자로 선정된 이용자는 '소드맨', '버서커', '레인저' 클래스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지난 5월 20일 공개된 '크로노 오디세이' 글로벌 CBT 발표 트레일러 영상은 현재까지 누적 조회수 190만 회를 넘어서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크로노 오디세이' 글로벌 CBT 관련 상세 내용은 공식 브랜드 페이지 및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카카오게임즈
이정범 기자
[email protected]